본문 바로가기
Lunch

[역삼] 즉석떡볶이+내 맘대로 토핑 :: 크레이지후라이(CrazyFry)

by 와인조하 2023. 2. 17.

안녕하세요. 해방촌 와린이 입니다:)

크레이지후라이 역삼점

위치: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42 캐피탈타워 1층 7호(역삼역 3번 출구에서40m)

or 역삼역(2호선) 3번출구 아크플레이스 (캐피탈타워) 1층 어반스커트 도시미로 7호

영업시간: 11:00 ~ 22:00

15:00 ~ 17:00 브레이크타임

21:15 라스트오더 (매주 토요일/일요일 휴무)

오늘은 한국인의 소울푸드 즉석떡볶이 집을 소개해드릴께요


크레이지 후라이가 생각보다 체인점이 많이 위치해 있더라구요

저는 친구 4명과 역삼역에 위치한 곳으로 갔어용

어반스카우트 건물로 들어가면 음식점이 꽤 많더라구요

제가 점심때 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....

크레이지후라이는 항상 대기가 있었어요~~!!

기본적인 메뉴들은 음식점 밖에서도 확인하실수 있어용

드디어 자리에 앉고 기다리는데

직원이 음식주문을 받으러 아무리 오지를 않는거예용

..........저만몰랐나용

요즘은......주문도...........핸드폰 어플에서 한데요 하하하ㅏ하하;;;;;

테이블에 있는 바코드 이미지를 카메라로 찍으면 크레이지후라이 메뉴판으로 이동되고!

메인메뉴 + 토핑 등을 주문할 수 있어요!

제가 몇번 테이블인지도 자동으로 확인되서.........직원을 전혀 부르지 않아도된다는 사실 ^^

(요즘 음식점들 다이런가효?^^당황쓰)

현재기준으로 품절된 메뉴까지 확인되네용

차돌 즉석 떡볶이 / 24,000원

+ 황제 김말이 / 4,000원 토핑추가

저어어어기 끝에 보이는게 황제 김말이 인데 지인짜 크고 길어요....

(김말이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죄송ㅠ^ㅠ)

모둠토핑(미니치즈핫도그 2개 + 새우 튀김 2개 + 만두 2개 + 고구마 튀김 2개) / 8,000원

모둠토핑도 추가해서 먹기좋게 잘라서 즉석떡볶이 안으로 투하 !!!!!!!

떡볶이가 왜이렇게 비싸냐!!! 생각했지만

먹어보니 그럴만 하군 ~~~ 이라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

가끔 떡볶이가 생각날 때나 오늘 점심 뭐먹을까? 하고 고민될때 방문해도 괜찮을꺼 같아요!

어플 주문메뉴에서 볶음밥이 품절이라고 떠서, 저희는 안시켰는데;; 옆테이블은 직원한테 집적 물어보니까 볶음밥을.......

가져다 주더라구요????

품절이라고 어플상 확인되도 직원한테 다시한번 물어보깅-!

점심시간에 가서인지 사람도 많고......서빙속도도 느리공.......직원들도.......친절하지는 않았지만;;;;;

그래도 맛은 괜찮아소 추천드려봅니당!

프렌차이즈 지점이 많으니, 다른 지점에 가서도 한번 먹어봐야겠꾼요

캬캬캬

 

댓글